본문 바로가기

건강

레이저 소음순 성형이란? 원인, 장점, 부작용, 비용

반응형

> 레이저 소음순 성형이란?

레이저 소음순 성형은 레이저를 사용해 소음순의 크기와 모양, 두께, 색을 교정하는 시술입니다.

소음순이 평균보다 크거나 비대칭으로 인해 성관계 시 통증, 일상생활의 불편함, 짙은 색소 침착으로 미적인 부분에서 위축감을 덜어내기 위한 목적입니다.

소음순 레이저 성형을 고민을 했다면 몸에 타이트한 바지를 입었을 때 불편하거나 승마, 사이클 등을 탈 때 통증, 질염, 방광염이 잘 생기고 위생 관리가 어랴워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관계 시 불편하고 소변을 볼 때 엉뚱한 방향으로 새기도 합니다.

> 소음순이 늘어난 원인

가장 큰 원인은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호르몬의 변화로 늘어났거나 폐경기 등을 겪으며 소움순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외부의 강한 자극 즉, 타이트한 바지를 자주 입거나 격렬한 운동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출산 경험이 없더라도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감소, 천성적인 경우 등 다양한 원인을 들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특징일 뿐 건강상 문제가 있는 것과 무관하고 다만 일상의 불편함과 심미적인 부분에서 자신감이 상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성형이 필요한 경우

소음순은 한번 늘어나면 다시 원래 상태로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미적인 부분을 넘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은밀한 부분이다보니 병원을 찾고 치료를 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반복적으로 소움순에 잦은 염증이 발생하는 경우

*소음순 주름에 분비물이 끼어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

*소음순이 자주 간지럽고 타이트한 옷을 입을 때 통증이 있는 경우

*소음순 비대칭으로 소변이 한쪽으로 쏠리는 경우

*관계 시 소음순이 안쪽을 말려들어가는 경우

*소음순의 색이 검거나 모양과 색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 레이저 소음순 성형 특징, 장점, 부작용

<특징>

*레이저 수술 시간은 30분~1시간 내외

*마취는 수면이나 국소 마취 중 선택

*녹는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실밥 제거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레이저 후 생리대만 부착하고 바로 일상으로 복귀와 수술 당일 샤워도 가능합니다.

*마취가 풀리면 약간의 통증이 동반될 수 있어 진통제와 소염체 병원 처방전을 받게 됩니다.

 

<장점>

*레이저 소음순 성형은 피부 점막 조직을 섬세하게 다루기 때문에 일반수술에 비해 출혈이 적고 흉터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후 3~4 중 정도면 성관계도 가능합니다.

 

<부작용>

*부작용은 거의 없는 편인데 소변이 튀거나 안쪽 방향으로 흐르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레이저 후 타이트한 바지는 금지, 샤워는 괜찮지만 2~3주까지는 탕목욕, 찜질방은 피하셔야 합니다.

 

> 비용

평균 가격은 100~400만 원대로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차이가 큰 이유는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 수술 방법과 과정이 병원마다 차이가 있고 병원의 장비, 수술 후 사후관리, 추가 비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비용이 너무 저렴하다고 생각되면 부가적인 비용이 추가 여부와 수술 관리 여부, 의료진의 숙련도 등 세심하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보험은 적용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