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 관리

타마누 오일로 기미 집중 관리하는 방법

반응형

타마누 오일은 진한 푸른색을 띠고 있는 독특한 색감과 특인한 향을 가진 천연 식물성 오일로 기미 개선과 예방, 트러블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미 오일리라 불리기도 하는 타마누 오일은 보통 크림에 혼합해서 사용하거나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2~3 방울 바르는 게 일반적인 관리 방법입니다.

오늘은 타마누 오일로 광대 주변 깉은 기미를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 타마누 오일의 짙은 기미 관리 방법

<준비물>

타마누 오일, 베이킹 소다(식소다)

 

타마누 오일은 포털, 사이트에 맑을 담, 프랑스와즈, 랑팡, 나우푸드, 씨밀락, 담테라 등에서 살 수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는 기미, 잡티 관리, 항염 효과가 있고 반드시 식소다(식용 베이킹 소다)를 사용합니다.

반응형

<만들기>

티스푼을 기준으로 타마누 오일 1 티스푼. 식소다 반 티스푼을 넣고 섞어 줍니다.

식소다 대신 기미, 잡티에 좋은 진주 가루, 백봉령 가루, 율무 가루 등을 활용해도 무방합니다.

세안을 하고 토너, 앰플을 마른 후 기미, 잡티가 있는 부위에만 바르고 랩 등으로 덮습니다. 30분~1시간 후 토너를 적신 화정솜으로 오일을 제거해고 크림으로 마무리합니다.

일주일에 2~3번, 또는 시간이 날 때마다 하면 좋습니다.

<유의할 점>

타마누 오일은 특이취가 있지만 상온에 노출되면 금방 사라지고 기미와 같은 피부 색소와 여드름, 뾰루지 등을 가라앉혀 줍니다. 여드름이 심한 청소년, 민감성 피부, 생리 주기로 인하 턱 아래 트러블 등에도 효과적입니다.

한 가지 유의할 점은 타마누 오일은 자외선에 취약해서 햇볓에 노출되면 기미가 더 짙어지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반드시 저녁 시간에만 사용해 주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오래되고 짙은 기미 녹여주는 진주 가루와 타마누 오일의 조합

진주 가루는 기미, 잡티 개선과 밝은 피부톤에 효능이 있습니다.타마누 오일은 기미 오일이라고 불릴 만큼 기미, 잡티 개선과 여드름, 트러블에도 효과적입니다.두 원료 모두기미, 잡티 개선에

metahan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