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 관리

잔주름, 탄력이 고민이라면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로 해결

반응형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라는 원액은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병원 시술 원료 중 하나인데, 잔주름을 완화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며 탄력감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의 펩타이드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물질로 주름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고르게 만들며 동시에 탄력에도 관여해 피부를 보다 젊고 생기 있게 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무향, 무색의 투명한 액체로 1~2 방울만 사용해도 고함량을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매력적이라 큰 어려움 없이 매일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반응형

사용하는 방법은 스킨, 토너에 적당량에 원액 1~2 방울 섞어 사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런데 물이나 아침저녁으로 매일 사용하는 게 성가시다면 토너에 직접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100ml 기준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 2~3 스포이드를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알로에 겔 1 스푼, 앰플 1 스포이트,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 3~4 방울을 넣고 섞습니다.

세안을 하고 얼굴과 목에 듬뿍 바릅니다. 그런 다음 마스크 시트를 올린 후 알로에 겔을 덧발라 주세요. 이렇게 일주일에 한 번씩 팩처럼 관리하면 피부 진정과 보습, 탄력, 주름 등 집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는 포털에 검색을 하거나 천연 화장품 전문 사이트에서 살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랑팡, 나노레시피, 맑을 담 등에서 취급하고 10ml, 30ml, 50ml의 다양한 용량과 10,000원의 가격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원액을 바른다고 갑자기 드라마틱하고 뚜렷한 변화가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점점 개선괴는 효과로 보시면 됩니다. 원액의 효과는 원액을 사용하지 않고 며칠 지나면 피부가 예전보다 못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피부 재생 스킨 만들기(병풀 추출물)

병풀은 호랑이 연고와 마데카솔의 핵심 성분이며 재생 크림과 시카 크림의 성분으로 피부 재생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피부 트러블이나 여드름 자국, 뾰루지를 잠재워 주고 피부과에서 점이나

metahany.tistory.com

 

 

반응형